영구 평화 헌법 기준

12월 2일      부록

영원한 평화의 기준에 관한 모범법(안) 

머리말

우리 인간에게 가장 큰 문제 는 평화의 방법이       따라야 할 역사적 경험이 없다는 것 입니다. 그래도 이 준엄한 모범법을 제안하여 세계평화에 기여하는 것이 우리의 포부입니다.

파트 I 정의

1. 근본적인 입장: 모범법은 국가법의 전형이다.

2. 기본 명제: 하나의 지구, 하나의 법칙.

3. 기본 품질: ISO 지향 모델 법

파트 II 일반  조항

1. 국가 차원의 헌법 일반 조항: 국가명, 영토, 국기, 국적 등(생략)

2. 하위 국가 수준의 헌법 일반 조항: 주, 도, 지역 및 지방자치단체의 이름과 깃발 등. (생략)

3. 그 밖의 사항은 총칙 또는 총칙에 속하며 일반적으로 위 각급의 주체가 정한다. (생략)

파트 III 조항 및 효과

1. 유엔 헌장, 글로벌 거버넌스 시스템, 자연법, 국제법, 자기결정권에 의해 헌법적 기준 은 초국가적 차원 (국제공공법인), 국가적 차원(국가공공) 에서 다양한 속도로 자발적으로 적용된다. 법인) 및 하위 국가 수준(주, 도, 지역 및 지자체의 자치 공공 법인).

2. 이 헌법 기준의 어떤 조항이나 국가 수준, 조직, 사람 또는 상황에 대한 적용이 무효인 경우 헌법 기준의 나머지 부분과 다른 사람 또는 상황에 대한 해당 조항의 적용은 무효가 되지 않습니다. 영향을 받습니다.

(1) 초국가적 차원(유엔정부 등) : 영원한 평화의 모범법 의 원칙을 위배하지 않고 , 개인이나 집단의 법익원칙을 해치지 않고 조직의 헌장을 준수한다.

(2) 국가적 차원(UN의 193개 회원국 등): 헌법적 기준은 모든 국가에 직접적, 효과적으로, 포괄적으로 적용된다. 추가 및 수정되거나 일부가 일시적으로 구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 상황에 대한 원칙은 영원한 평화 [1] 의 온전한 작동을 감소시키거나 손상시켜서는 안 된다는 것 입니다.

[1] . 헌장의 운영절차와 국제표준화기구의 통제절차는 루프 기반 시스템을 채택하여 상호작용한다.

(3) 하위 국가 수준(주, 도, 지역, 지방 자치 단체, 연방 공화국 등): 헌법 제15조 및 제18조와 같은 국가 수준에 특정한 항목을 제외하고 나머지 모든 항목은 직접 효과적이고 완전히 적용 가능합니다.

3. 헌법에서 열거한 범위 내의 각종 권리는 국민이 가지는 다른 권리를 부정하거나 말소하는 것으로 해석하지 아니한다(헌법 제13조 및 제14조). 규정을 완전히 정하지 아니하고 제한적 규정을 시행하는 조항에 대하여는 그 절차를 헌법, 헌법, 조직법 또는 법률로 정한다.

4. 헌법 기준 조항의 범위를 포함하는 모든 법률 또는 규범은 헌법 조항의 구속을 받습니다. 국제적 또는 국가적 영원한 평화의 본질(2가지 주관적 의지와 28 가지 과학법칙 ) 의 근간이 되는 그 어떤 것에도 개헌을 ​​할 수 없다  .

5. 헌법기준은 모든 초국가적, 국가적, 준국가적 조직의 기본법의 핵심이다. 다음의 지도원칙, 안전보장조항, 위탁조항은 입법·행정·사법부를 구속하는 직접적이고 유효한 최고법률이다.

두 종류의 주관적 의지

1. 인류의 영원한 평화. 자연법과 국제법을 모법으로 하여 헌법을 ISO를 지향하는 모범법으로 추진하고 법치를 공고히 하며 영원한 평화적 법치국가를 건설한다.

2. 지구의 지속가능한 발전. 태양계와 유엔을 기능 시스템으로 삼아 정부 표준을 ISO 지향 모범법으로 추진하고 글로벌 거버넌스를 심화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의 위대한 문명을 창출합니다.

스물여덟 자연인권 / 과학법칙

제목 1  사람의  권리의무

제1장 영원한 평화의 자유의 기준

제1조 자유에 기초한 국가 [ 영원한 평화의 제1법칙 ]

인간 자유의 위대한 발전 . 국가를 자유 표준 [2] 을 갖춘 위대한 국가로 ,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를 위대한 자유의 모델 [3] 로 자리매김합니다 . 인간의 존엄성과 자유는 불가침이다. 인민 은 지구와 국가의 타고난 주인이며 국제법과 헌법의 주체이다 [4] . 영토의 주민들은 무조건적이고 포괄적 으로 구성권 [5] 을 가진다. 국민의 정기적인 선거를 통해서만 합법적인 정부가 탄생할 수 있습니다. 국제법을 충실히 준수하겠다고 맹세해야만 공권력을 정당화할 수 있다 [6]생산됩니다.

[2] . 정부의 진정한 목표는 자유입니다. “정부의 궁극적인 목표는 자신이나 타인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존재하고 일할 수 있는 자연권을 강화하기 위해 두려움으로 통치하거나 억제하는 것이 아닙니다.” (네덜란드 철학자 바뤼흐 스피노자)

[3] . 2005 년 3월Annan )은 “더 큰 자유: 모두를 위한 개발, 안보 및 인권을 향하여”라는 보고서에 공포로부터의 자유를 앞으로의 노력 방향으로 포함시켰다. 유엔.

[4] .“국제법질서의 기본규범은 국내법질서의 유효성에 대한 궁극적인 이유이다.” (한스 켈젠, 법과 국가의 일반 이론)

[5] .“헌법을 제정하는 권한은 '법'에 종속되는 것이 아니라 국가가 공화제인지 군주제인지, 정부가 민주주의인지 독재인지를 결정하는 '힘'에서 나온다." (중화민국 법관 임치동)

[6] . 헌법은 국민, 국가원칙, 국민의 일반의지, 인신보호권을 구현한 것입니다. 헌법의 구성권과 개헌권은 무조건 국민에게 귀속된다. 사람들은 자신의 영혼의 지휘관입니다. 사람은 자신의 운명, 가정의 운명, 국가의 운명을 통제합니다.

제2조 자유의 개혁 [ 영원한 평화의 제2법칙 ]

정당, 정치인, 언론, 갱단, 권력자들이 국가를 통치하기 위해 나쁜 짓을 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유무선 방송 주파수는 주민 모두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각 방송국은 매주  30 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인터넷을 통한 단문  메시지를 정치 참여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자유롭게 적용하도록 한다[7] . 9개의 주요 정당은 각각 무료로 국영 라디오 채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역 텔레비전 방송국, 라디오 방송국 및 기타 매체는 상기 국가 수준의 규정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빈곤, 질병, 공해, 전쟁, 국제법 교육 등 유엔의 소식을 지구상의 모든 사람이 접할 수 있도록 힘쓰십시오.

[7] . 연중 매주 TV 30분, 인터넷 단문 1편, "제3조의 효력"에 따른 시행규칙을 별도의 법률로 정한다.

제3조 자유의 개방 [ 영원한 평화의 제3법칙 ]

자유는 평화를 발전시키는 일반적인 토대입니다. 선거는 최대의 교육 [8] , 분배, 대화, 연대, 합의, 거버넌스 [9] 를 위한 필요조건이다 . 매년 투표 빈도는 1인당 소득이 가장 높은 스위스 [10] 나 미국 캘리포니아 [11] 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민족 정신을 고취하기 위해 모든 사람이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무급으로 지역 공직에 자발적으로 출마한 퇴직자는 득표수의 30%를 추가로 받게 됩니다.

[8] ."자유와 정의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대중 교육입니다. 대중 교육 없이는 자유도 정의도 영구적으로 유지될 수 없습니다." (제임스 A. 가필드, 미국 대통령)

[9] . 민주주의는 선거인단 투표나 소환 선거를 통해 권력자들에게 빈곤의 고통을 퍼뜨리는 것입니다. (Amartya Sen, 노벨 경제학상 수상)

[10] 스위스는 인구 800만 명이 넘는 국가 중 100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높은 1인당 소득을 기록했으며, 연간 평균 5.41개의 선거인단과 연간 평균 3.82개의 국민투표(중복 공제 제외)를 기록했습니다. 일), 연간 평균 9.23과 같습니다.

[11] 미국 캘리포니아를 예로 들면 인구 4000만 이상의 대국 자치단체 중 1인당 국민소득이 가장 높고 주민들이 11번투표소에 가서 투표한다.  연평균. (우리 협회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제4조 자유의 수호 [ 영원한 평화의 제4법칙 ]

권리와 의무의 공존, 정치와 종교의 완전한 분리 [12] . 국민은 병역, 민주복무, 평화복무, 납세 등의 의무를 진다. 평화를 어지럽히는 행위를 하는 자, 민주주의, 법치주의를 공격하는 자, 자유권을 남용하는 자, 내정에 인지적 허위정보를 유포하는 자 [13] ] , 외교, 군사, 경제 및 무역 등, 또는 독재를 옹호하거나, 적을 고수하고, 원조를 제공하고, 위안을 제공하는 것은 즉시 금지, 체포 및 기소되어야합니다.

[12] 공직자는 공금을 사용하여 종교나 신자를 기만하거나 착취하거나 뇌물을 주어서는 아니 된다. 일본 여당이 통일교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어 2022년 아베 신조 암살 사건을 계기로 통일교 관련 각료 7명이 사퇴했다.

[13] 글로벌 정보의 진정성과 투명성을 보장하는 것은 세계 평화를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언론의 자유는 언론 범죄로부터 보호하지 않습니다. 허위 정보를 생성하거나 유포하는 것은 언론의 자유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사회적 신뢰, 화합, 연대, 도덕 및 형제애를 파괴할 뿐입니다.

제2장 민주주의의 영원한 평화의 기준

제5조 민주국가 [14] [ 영원한 평화의 제5법칙 ]

세계 민주주의의 위대한 회춘. 나라를 민주주의대국으로 , 도와 지방자치단체를 민주주의의 모범으로 삼아라 . 사람은 땅과 나라의 주인으로, 국제법과 헌법의 직접적 주체로, 국민과 국가의 권리와 의무를 직접적으로 창출하는 궁극적인 권리의 주체로 태어났다  . 국가기관의 수장과 부처의 수장은 부처의 책무와 책임으로 위대한 민주주의를 되살리기 위한 책무를 구성하여야 한다.

[14] "민주주의는 시도된 다른 모든 정부를 제외하고는 최악의 정부 형태입니다." (윈스턴 처칠, 영국 정치가)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정부는 지상에서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 대통령 에이브러햄 링컨) 정부는 북한처럼 당이 소유하고, 당이 통치하고, 당이 향유하는 것이 아니다.

제6조 민주주의 개혁 [15] [ 영원한 평화의 제6법칙 ]

민주주의 정치의 내부 투쟁에 대한 급진적인 치유를 실시하고 3당 정치를 구축하십시오. 진행 중인 문제, 유효성, 모순, 분열, 두려움 및 반대를 해결하고 조정하기 위해 진행 중인 중단 없는 투표에 계속 참여합니다. 군인, 공무원, 성직자, 언론인 또는 기타 권리로 보호받는 사람들 [16] 은 차등 국제법 시험에 합격해야 합니다. 문제 은행은 헤이그 국제 사법 재판소 또는 헤이그 국제법 아카데미의 승인을 받아 1년 전에 발표되어야 합니다.

[15] 진정한 민주주의에는 두 주인, 즉 "국민"과 "법"이 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스 철학자) 정당, 블랙머니, 언론, 독재정권이나 다양한 민족적 특성을 지닌 정치적 고질병의 민주적 개혁은 계속해서 선거운동과 통합작전을 해야 한다.

[16] 민주주의 국가에서는 권리 없는 의무가 없고 의무 없는 권리가 없습니다. 권리와 의무가 공존합니다.

제7조 민주주의의 개방 [ 영원한 평화의 제7법칙 ]

모든 조직은 헌법의 무한한 수의 제도적 시스템[17]을 확장 하고 전 세계의 인재를 헌법 표준 [18] 의 모델 국가 로 유치 하여 세계시민의 공동의 조국이 된다. 위대한 민주주의의 가치와 인간의 존엄성을 되살리기 위하여 완전민주주의 국가의 국민 [19]  은 우리나라의 각급(대통령 포함) 선거에 출마하여 세계에서 모범국가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운영 체제, 입법 시스템, 경제 시스템 및 기술 시스템과 같은 모든 기본 시스템은 루트 이니셔티브입니다.

[18] "모델 국가"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헌법 표준을 구현하는 국가 또는 하위 국가의 주, 지방 및 연합 공화국을 의미합니다.

[19] 2008년부터 2021년까지의 민주주의 지수 통계는 저희 웹사이트에 첨부된 표를 참조하십시오. 전제 정치를 종식시켜야 할 필요성은 공산당이 전 세계를 정복하려는 야심을 품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산당 선언) 투쟁이나 확장이 없다면 자유와 인권을 억압하는 것은 좋은 구실이 없을 것입니다.

제8조 민주주의 수호 [ 영원한 평화의 제8법칙 ]

외국에서 들어오는 자금, 사람, 상품, 정보의 흐름을 엄격히 관리합니다. 선출된 추장은 기껏해야 5년 임기로 제한됩니다. 임기가 끝난 후 8년 이내에 [20] 공무원 및 그 가까운 친족 은 법에 의해 전직 또는 관련 직위에 출마할 수 없습니다 [21] . 헌법개정과 임기개정에 참여하는 자는 내란 공범으로 간주되어 즉시 체포되어 기소되어야 한다 [22] . 헌법 개정안은 의회 2기 의원의 3분의 2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전국 지방 의회의 3/4 의원의 3분의 2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면 국민투표가 열릴 수 있다 [23]. 국민투표에서 투표권이 있는 사람의 최소 50%가 발의안을 승인해야 합니다 [24] .

[20] 코스타리카 헌법 §132[아래]는 대통령 또는 부통령으로 선출되지 않습니다. 1. 선거 통과 전 8년 이내에 대통령직을 역임한 사람…

[이십 일]임기제도는 인류의 위대한 발명품이다. 선출된 추장의 임기는 단 1회이며 임기는 5년을 초과할 수 없으며 연임할 수 없습니다. 혹자는 한 번만 임명할 수 있다면 왜 두 번 또는 무제한으로 재임명할 수 없느냐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벨로루시 대통령을 예로 들면 그는 6선 연속 재선에 성공했습니다. 러시아의 푸틴은 10년 이상 러시아를 통치해 왔습니다. 그리하여 인류의 위대한 발명품인 임기제도는 무너졌다. 과테말라 공화국의 정치 헌법 §186: 공화국의 대통령 또는 부통령 직책 선택 금지. 다음은 공화국의 대통령 또는 부통령직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쿠데타의 지도자나 우두머리, 무장 혁명 또는 유사 운동, 헌법 질서를 변경한 사람 또는 그러한 사건의 결과로 정부의 지도력을 맡은 사람 비. 공화국의 대통령 또는 부통령에 대한 선거가 실시될 때 대통령 또는 부통령의 직위를 행사하거나 선거가 실시되는 대통령 임기 동안 해당 직위를 행사한 사람 씨. 대통령 또는 부통령이 직무를 수행할 때 대통령 또는 부통령의 4촌 혈족 및 2촌 친족(및 온두라스 공화국 헌법 §240.6에서 선거 1년 전 배우자) 대통령과 본 조의 첫 번째 문단에 언급된 사람들; 디. 국무장관이었을지도 모르는 사람, 선거 전 6개월 동안, 이자형. 군대의 구성원은 선거 소집일 이전에 최소 5년 동안 사임하거나 은퇴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에프. 모든 종교 또는 컬트의 목사; 그리고 g. 최고 선거 재판소의 치안 판사.

[22] 온두라스 공화국 헌법 §42.5는 공화국 대통령의 연속성 또는 재선을 장려, 촉진 또는 지원합니다. 그리고 시민권을 잃게 됩니다. 과테말라 헌법 §187은 재선을 금지합니다.

[23] 뉴햄프셔 헌법 §100은 헌법적 국민투표가 적격 유권자의 2/3 절대다수에 의해 승인되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개정안은 미국 ​​헌법 §1.7, §1.8 및 §5의 헌법 개정 절차를 참조하십시오. 내전과 외국 전쟁은 의회 의원의 3분의 2 동의 등이 필요하다.

[24] 매사추세츠 헌법 수정안 §48은 국민투표가 정치적 안정을 보장하기 위해 적격 유권자의 절반 이상이 승인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제3장 인권의 영원한 평화기준

제9조 인권에 기초한 국가 [ 영원한 평화의 제9법칙 ]

세계 인권의 위대한 통합 [25] . 국가를 인권 기준을 갖춘 대국으로 자리 매김하고 성 및 지방 자치 단체는 인권의 훌륭한 모델입니다 [ 26 ] . 최고의 생명가치를 창조하고 세계의 헌법적 기준을 옹호하며 인류의 영원한 평화를 수호하고 지구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수호하는 것은 인민의 가장 신성한 권리이자 국가의 가장 시급한 의무이다. 풀뿌리 수준의 공공 보안 책임자는 일표 단일 투표 시스템에서 사람들 [27] 에 의해 선출됩니다. 득표수에 따라 3당이 선출되고 공안부장 1명과 공안부차장 2명이 선출된다.

[25] 유엔의 보편적인 기본 인권 기준이 모든 회원국에 의해 서명된 후,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국가는 다른 국가의 통일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26] "시민적 및 정치적 권리에 관한 국제 규약"과 "경제적, 사회적 및 문화적 권리에 관한 국제 규약"은 모두 1976년에 국제법이 되었습니다. 두 규약 중 §1은헌법의 자결권을. 지방자치단체는 글로벌 로컬라이제이션, 로컬 글로벌라이제이션이라는 지역적 특성을 구축하고 다양한 국제수도가 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27] 미국의 주 보안관은 사람들이 선출합니다. 경찰을 지하세계의 백업이 아닌 국민의 보모로 확보하기 위해서는 민중선거를 통해 풀뿌리 보안 책임자를 선출해야 한다.

제10조 인권개혁 [ 영원한 평화의 제10법칙 ]

타고난 인권은 국가 주권보다 우선합니다. 사람은 생존권과 법에 따라 즉시 안락사를 받을 권리가 있다 [28] . 국가는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고 인적 요인과 인간 공학의 모든 피해자 [29] 또는 무고한 사상자는 국가가 보상해야 합니다 [30] . 모든 국민은 법을 준수하는 국민이며 [31] , 최장 10년 이내에 범죄를 저지르지 않은 사람 [32] 은 전과 관련 자료를 삭제해야 한다 [33] . 국가인권행동시민운동위원회 위원의 절반은 국제 권위 있는 인권단체에서 임명한다 [34] .

[28] 스위스 연방 형법 §115는 이기적인 동기 없이 저지른 자살을 처벌하지 않습니다.

[29] 인간 공학은 중요한 인권이며, 헌법 기준은 인권에 대한 기준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Building the Future"라는 모토 아래 EU 회원국 및 유럽 국가에 적용할 수 있는 "EN 유로코드"(유럽 표준)를 개발하도록 유럽 표준화 기구에 요청했습니다.

[30] 정부는 이 나라에서 무고한 사람들의 죽음에 책임이 있습니다. 이스라엘 국민건강보험법을 인용해 이스라엘 정부는 예루살렘 버스 폭탄 테러로 합법·불법으로 이스라엘을 여행한 모든 피해자에게 배상금을 지급했다.

[31] “약자의 권익을 보호하려면 반대하는 사람은 하라.” (미국 대통령 캘빈 쿨리지)

[32] 형법의 목적은 범죄자를 교육하여 처벌받은 후 더 이상 범죄를 저지르지 않기를 기대하는 것입니다. 국가는 사람들의 공헌을 기록하지 않고 그들의 결점을 기록합니다. 이런 형벌은 형제애 정신에서 벗어난 것입니다. “백정의 칼을 내려놓고 그 자리에서 부처가 되라”는 불교적 접근은 받아들일 가치가 있다. 세계 범죄율 지수는 베네수엘라가 84.25로 1위, 브라질이 67.85로 10위, 대만이 15.24로 134위다. 이것은 끔찍한 통계입니다. 전과가 있는 사람은 사회에서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전과자들은 죽을 때까지 범죄를 저지를 운명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필사적이다.

[33] "국민의 복지가 최고의 법이 될 것입니다." (로마 철학자 키케로) 유럽사법재판소는 개인정보 공개로 개인의 기본권이 침해되고 구체적 공개가 공익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해당 정보를 삭제해야 한다고 판결했다. 잊히다”.

[34] 인권위 위원들은 영원한 평화를 지켜온 나라들의 인권을 지키기 위해 국제 엘리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국제 엘리트의 제안과 제안을 통해 인권은 국제 표준에 부합합니다.

제11조 인권개방 [ 영원한 평화의 제11법칙 ]

모든 인종 집단은 인권에 있어 평등합니다. 인권은 불가분하며 양도하거나 포기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의 인권이 속임수에 의해 희생되고 손상되면 모든 인간의 희생자로 간주됩니다. 원주민 의 권리는 보호되어야 한다 [35] . 반대 문화 광신자 또는 조상 숭배 기반의 군사적 민족주의는 소수 민족을 억압하고, 차별을 나누고, 실종을 강요하고, 지하 세계 범죄를 저지르고, 인종 그룹을 동질화하고, 전 세계적으로 독살하기 위해 채택됩니다. 지구촌의 시민적 민족주의 를 구현하는 것이 필요하다 [36]  .

실질적 평등은 법이 차별, 주변화, 불평등한 분배와 같은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는 인식이다. 소외계층의 삶을 돕거나 개선하기 위한 특별 조치를 시행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과 동일한 기회를 갖도록 보장합니다.

[36] 포용적 형태의 민족주의는 자유, 관용, 평등, 개인의 권리 등 전통적인 자유주의적 가치를 지지합니다. 시민국가의 구성원은 문화나 인종에 관계없이 시민권을 가진 모든 시민에게 열려 있습니다.

제12조 인권의 수호 [37] [ 영원한 평화의 제12법칙 ]

인권은 세계의 내정 이다 [38] . 공직자들은 기본적 인권, 환경권, 평화권, 개발권이 결코 다른 나라의 것을 빼앗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 매년 다양한 부처의 지도자가 선출되고 중앙 수준의 지도자는 한 명만 국민이 선출합니다. 즉, 선거는 매년 실시됩니다. 국제관계나 대인관계, 괴롭힘이 발생하는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피해자는 언제나 침묵하는 방관자에게 연대책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위험에 처한 것을 목격하고도 구조할 의지가 없거나 [39] 피해자가 무죄를 증명하도록 도울 수는 있지만 증언을 거부한 사람은 형사 책임을 져야 한다.[40] .

[37] 나치 독일의 부상과 경제 기적은 어떻게 재앙이 되었나? "우리는 평화의 오랜 적들과 싸워야 했습니다. 조직화된 자금에 의한 정부는 조직화된 폭도에 의한 정부만큼 위험합니다." (Franklin D. Roosevelt, 미국 대통령)

[38] "모든 곳의 불의는 모든 곳의 정의에 대한 위협입니다." (노벨평화상 수상자 Dr. Martin Luther King Jr.) 여러 국가의 "인권 문제는 세계 내부 문제"라는 규범과 헌법 기준의 비교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의 첨부된 표를 참조하십시오.

[39] 악의 승리에 필요한 유일한 것은 선한 사람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입니다. 누군가의 침묵은 다음 희생자를 낳는다.

[40] 독일 형법 §323c, 프랑스 형법 §223-6 등 구조 의무에 대해서는 보통법의 “불법 행위법” 참조. , 1979'의 관습국제법은 해상에서 실종의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조할 것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제4장 영원한 평화와 법치주의의 기준

제13조 법치국가 [41] [ 영원한 평화의 제13법 ]

세계에서 법치주의의 위대한 실현 [42] . 국가 법치국가로 , 도와 직할시 를 법치의 모범으로 삼아라 . 수직적으로 시행되는 국제법은 국가의 주권법으로서 세계문명을 유지하는 모든 법 중의 법이다 [43] . 광범한 국제법의 효력 발생 5년 후에는 국제관습법, 헌법의 모법, 평화적 강행 규범으로 간주되어 국민의 권리와 의무를 직접적으로 창출합니다. 개인은 국제법의 궁극적인 주체입니다 [44] .

[41] 마그나 카르타의 40항은 "우리는 누구에게도 팔지 않을 것이며, 그 누구에게도 권리나 정의를 부인하거나 지연시키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법의 지배는 정부와 국민 모두가 법을 알고 준수한다는 개념이다.

[42] 세계의 위대한 자유, 위대한 민주주의, 위대한 인권, 위대한 법치, 세계적 입법, 행정 및 사법 기준은 모두 다음에서 비롯됩니다. “그는 나를 차단하는 원을 그렸습니다. 시끄럽다. 하지만 러브와 나는 이길 재치가 있었다. 우리는 그를 끌어들이는 원을 그렸다!” (미국 계관시인 Edwin Markham,Outwitted)

[43] 국제법은 국가가 의무를 이행하도록 요구하지만 국가가 의무를 어떻게 이행해야 하는지 묻지 않습니다. (1) 국가는 국제법을 직접 적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그들은 또한 국제법을 국내법으로 전환하는 법안을 통과시킬 수 있습니다. (3) 행정처분을 할 수 있다. (4) 사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다. (5) 국가는 헌법에 따라 결정한다. (치우홍대, 국제법)

[44] 법실증주의(Legal Positivism)는 "세계적 법조계"의 법적 개념이다. 국제법이나 국내법을 막론하고 '개인'은 권리와 의무의 직접적이고 궁극적인 주체입니다. (오스트리아의 법철학자 한스 켈젠) 국제법을 지키지 않는 정부는 나쁜 정부다.

제14조 법치주의의 개혁 [ 영원한 평화의 제 14법]

모든 법을 하나의 지구촌 공통법으로 수평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은 변경하거나 면제할 수 없는 국가의 시급한 책무이다. 모든 국가의 법률은 국가 법률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누구나 문제를 처리할 수 있으며 정부는 개인의 장점에 따라 법에 따라 일시 중지하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은 우리 나라를 또 다른 조국, 고향으로 건설하기 위하여 자기 나라의 법을 우선적으로 우리 나라에 적용할 권리가 있다 [45] . 국가는 글로벌 규제에 대한 최신 비교 데이터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야 합니다 .

[45] 모든 법률은 하나입니다. 외국인은 본국의 법을 우선적으로 적용할 권리가 있으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법률행위는 우리나라에서 무효입니다.

제15조 법치주의의 개방 [ 영원한 평화의 제 15법]

민주적이고 법치적인 기준을 구현합니다. 대통령, 법무장관, 사법부 의장은 의회 임시 위원회가 선거에 출마할 때 위원을 지명해야 합니다. 세대발전위원회의 특별위원회 위원은 회장이 지명한다. 글로벌 국가 법률 개발 위원회의 임시 위원회 구성원은 법무장관이 지명합니다. 국제법 개발에 관한 특별위원회의 위원은 사법부 회장이 지명합니다. 추천인은 추천인과 동일한 임기를 수행합니다. 추천인이 승인되면 추천된 후보자는 다양한 상임 위원회에 배정됩니다. 이것은 위대한 문명의 영원히 평화로운 시위이며 위대한 법치의 모델입니다 [46].

은 일정한 시간과 공간에서 문명과 연결된다. “과거는 문명의 산물이고, 현재는 문명을 유지하는 수단이며, 미래는 문명을 발전시키는 수단입니다.” (로스코 파운드, 미국 법학자)

제16조 법치의 방어 [ 항구적 평화의 제 16법]

정치의 법적 기반이 되는 평화헌법의 규범을 혁신하라 [47] . 정부가 국가법, 국가조건, 관습, 역사, 지리, 문화 등에 저촉된다는 이유로 국제법을 위반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으며 위반자는 인간질서에 반하는 죄를 범한 것으로 간주된다. 평화적 발전을 수호하는 법리: 세계 모든 국가의 법은 하나의 헌법적 기준에 있고, 하나의 헌법적 기준으로 세계 평화를 가져올 수 있다. 분리, 견제와 균형, 5개 대륙의 공화제.

[47] 철학자 칸트의 영구 평화 이론은 세 가지 중요한 진술을 했습니다. (1) 평화는 법적 권한에 의해서만 확립될 수 있습니다. (2) 법적 권한의 합목적성은 평화입니다. (3) 그러므로 평화는 필연적으로 정치에서 법적 근거의 문제를 제기한다. (Frédéric Laupics) 따라서 이 헌법 표준은 "전세계 법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글로벌 거버넌스 시스템의 메커니즘을 개선한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제2편 국가의 기본조직

제5장 영원한 평화의 입법기준 [48]

제17조 초국가적 입법권 [ 영원한 평화의 제17법 ]

세계 입법의 거대한 경쟁과 협력 . 글로벌 거버넌스 체계를 개선하기 위해 초국가적 차원에서 국제법이 제정되지 않았거나 글로벌 현장에서 동등한 생활관계가 확립되지 않은 경우에만 국가 또는 하위 국가 차원에서 입법권을 가지며, 필요하며 초국가적인 것이 입법권을 갖는다 [49] . 국가 입법은 친구 또는 적에 관계없이 전 세계적 참여를 요구하며 각 국가에는 한 명의 대표가 있지만 모국 의회에서 투표할 권리는 없습니다 [50] .

입법 표준 절차: 법률은 명확하고 완전하며 예측 가능하고 전 세계적으로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롤링 변환을 통해 표준화 및 통합을 수행하여 법률이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품질과 국력이 지속적으로 향상되도록 합니다.

[49] 초국가적 차원이 위의 두 가지 필요조건을 더 이상 충족하지 못하면 입법권은 각국에 귀속된다.

[50] 한 국가의 입법은 친구나 적군에 관계없이 전 세계적 참여에 열려 있습니다. 한 국가의 의회는 국민을 대표하여 인적 대안 외교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 국가의 입법은 "세계적 법률 공동체"의 탄생을 위한 일반적인 가속기입니다. 그것은 정부가 국제법을 위반하는 것을 공동으로 저지할 수 있는 지구의 주민들을 위한 힘을 확립합니다. 또한 여러 나라의 지도자들이 인류를 파멸로 이끄는 것을 막는 억지력이기도 하다.

제18조 국가 입법권 [ 영원한 평화의 제18법 ]

의회는 총 150개의 지역 위원회 의석을 갖춘 3당 정치를 창설했습니다. 각 카운티에는 적어도 한 명의 하원의원이 있어야 합니다. 인구가 거의 100,000명에 가까운 원주민과 카운티 및 시는 3석을 확보하고 나머지 의석은 나머지 선거구에 할당해야 합니다. 각 선거구의 유권자는 하나의 투표용지를 가지며 후보자 명부에서 한 후보자에게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상위 3명이 선출됩니다 [51] . 의회 의원은 4년 임기로 선출되며 매년 선거구의 4분의 1이 재선됩니다 [52] . 36개의 임시 위원회가 있다 [53] 선거구는 없고 총 의원 수는 186명입니다. 선거는 분리되어 있으며 의무적 입니다 [54] .

[51] 의회 선거는 유권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한 후보에게만 투표하도록 하나의 투표용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상위 3명의 최고 득표를 얻은 후보자가 선출됩니다. 시스템의 종류는 민주적이기도 하고 공화적이기도 하다. 1당독재, 2당대립, 다당적 혼돈을 버리고 역동적인 3당정치를 표방함으로써 분쟁이 발생할 때마다 동등한 권력을 가진 제3세력이 판단하고 해결을 도울 수 있다. 따라서 의회 구성원을 통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의회는 가장 안정적인 정치를 만들기 위해 매년 부분 재선거를 실시해 국민이 다시 투표할 수 있도록 한다.

격동 의 사회에서는 끊임없이 발생하는 문제, 효율성, 모순, 차이점 및 반대를 해결하고 화해하기 위해 3당 정치 체제에 의존하고 지속적으로 투표해야 합니다. 유권자들은 4년마다 국회의원을 선출하는데 익숙하지만 매년 부분 재선거를 통해 국회의원들과 함께 국민의 시험을 받게 될 것이다.

[53] 이 헌법 기준은 "범세계적 법조공동체"를 옹호하고, 영원한 평화의 위대한 문명을 촉진하며, 입법 모델로서 위대한 법치주의를 실현할 것입니다.

선거 는 최대의 교육, 분배, 대화, 단결, 합의 및 거버넌스의 요구 사항 중 하나입니다. 호주에서는 적격 시민이 선거에서 투표해야 합니다. 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발전시키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의회가 매년 일정 수의 의원을 선출하는 것입니다. 지방의회와 동시 실시하지 않는 한 중앙선거와 의회선거를 함께 실시하는 것은 각 부처의 정책에 혼란을 주지 않기 위해 엄격히 금지된다.

제19조 지방 입법권 [ 영원한 평화의 제19법 ]

하위 국가 수준(주, 도, 지역 및 지자체)의 지방 의회 구성원은 미국 연방 및 주 대표와 동일하게 2년의 단일 임기를 수행합니다. 각 선거구의 유권자는 단일 선택제를 채택하여 단 한 장의 투표권을 가지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상위 3명이 당선됩니다. 국회의원은 정치 지도자 양성과 독과점 해소를 위해 정해진 날짜의 회기 중 1회만 발언할 수 있으며, 다시는 발언할 수 없다. 풀뿌리 대중의 모든 의견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사람은 지방 의회에서 의회 또는 국제 회의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의 입법자들과 함께 입법 회의에 참여할 권리가 있습니다 [55] .

제도적 설계는 여론이 묻히지 않도록 합니다. 1인 1표제로, 선거 결과 상위 3명의 최고 득표자를 선출합니다. 이 디자인은 소수파 또는 무소속 정당이 제3의 의석에 선출될 수 있도록 하여 다른 두 사람의 의견, 제안 및 행동을 억제하는 제3의 세력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극단으로 치우치거나 전리품을 나누거나 악을 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20조 입법의 옹호 [ 영원한 평화의 제20법칙 ]

가장 적은 약점과 가장 많은 장점을 가진 입법 시스템을 만드십시오. 전 세계 법률 커뮤니티 [56] 와 국제법의 강제 규칙을 옹호합니다 . 다른 국가 또는 지방 정부(주, 도, 지역 또는 지자체)가 헌법 표준을 개발하도록 돕습니다. 매년 정부는 중앙정부 총예산의 최소 0.02%를 개헌 추진에 배정한다. 임금, 급여 및 상여금, 수당, 세율 및 수당의 국가 조정은 국가 및 글로벌 "공동의 필요 및 노동 분업" [57] 과 연결되어야 하며 빅 데이터 계산을 통해 공식화 되어야 합니다 [58] .

법 실증주의 는 “국제법공동체”의 법적 개념을 정의하기 위해 “국제적 권위적 공식화”와 “개인의 사회적 유효성”이라는 두 가지 보완적 요소를 옹호한다. 즉, "개인"은 국제적 권리와 의무의 직접적이고 궁극적인 주체입니다.

[57] 국가는 임금, 보상, 세율, 수당 등을 변경하며 개인의 사회적 유대와 사회적 국제적 유대를 축소하거나 손상시켜서는 안 된다. (Léon Duguit, 프랑스 헌법학자) 포퓰리스트 정치인들이 민주주의 체제를 패배시키는 것을 막기 위해.

[58] 정치인들은 포퓰리즘으로 대중을 선동하고 임금과 복지를 핑계로 민주주의 체제를 무너뜨리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20세기 초에 아르헨티나는 세계에서 7번째로 부유한 나라가 되었습니다. 1916년 이폴리토가 대통령으로 선출된 후 그는 임금을 대폭 인상하기 위해 정치적 견해를 실행했고, 그 결과 2016년 아르헨티나는 1인당 소득이 59위로 떨어졌습니다.

제6장 영원한 평화의 행정기준

제21조 초국가적 행정 [ 영원한 평화의 제21법칙 ]

세계 행정의 위대한 계층적 거버넌스 . 초국가적 행정권의 경쟁과 협력이 완벽한 글로벌 거버넌스를 이룬다. UN과 같은 국제기구의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국가 및 지방정부는 모두 초국가적 차원 의 권한을 가진 기관 이다. 국제사법판단에 의해 승인되기 전에 국가지도자가 국제법을 위반하는 정책을 공개적으로 선언하면 그는 잠재적인 전범 으로 간주된다 [59] .

[59] "권력 문제에서 더 이상 인간에 대한 확신이 들리지 않게 하시고 헌법의 사슬로 인간을 해악으로부터 구속하십시오." (토머스 제퍼슨 미국 대통령)

제22조 국정 [ 영원한 평화의 제22법 ]

준 대통령제. 대통령은 국민이 선출하며 대통령 후보는 50세 이상이어야 선출된다. 대통령은 총리(약칭 PM)를 지명한다. 대통령이 명령을 내리면 내각은 부서해야 한다. PM은 최소 50세 이상이어야 하고 대중 선거 [60] 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토박이여야 합니다. PM은 정부를 지휘하고 [61] 국방을 책임집니다. 장관들은 그들의 공공 서비스 순위와 정책을 글로벌 성과에 발표해야 합니다. 국가는 집단안보체제에 가입할 수 있고 주권 [62] 을 국제기구에 이양하는 법을 제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관은 국제 표준 을 충족해야 합니다 [63] .

[60] 대통령이 국무총리로 봉사할 의회 위원회 위원장을 지명하면 총리가 직접 임명될 수 있다. PM 지명 후보가 12명의 선출된 의장이 아닌 경우, PM은 의회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61] 헌법 기준은 행정을 규정하고 제한하며 수직적으로는 초국가적(국제기구), 국가적, 국가적(지역적 수준) 통합, 수평적으로는 부처 간 통합을 일관되게 구현합니다. 어떤 정책이든 부처와 의회의 지방자치단체에서 체계적으로 추진할 수 있다.

사람들 이 국가 또는 지방의 주권을 잃으면 부동산, 밭 및 정원에 대한 모든 소유권도 잃게 됩니다.

63) 공무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모든 공무원이 표준업무절차서(Standard Operating Procedure, SOP)를 갖추어 업무를 수행할 때 필요한 서류를 비치하고 국민에게 알려야 한다.

제23조 지방행정 [ 영원한 평화의 제23법 ]

모든 정치의 기본은 지역정치입니다. 헌법은 정부가 국민의 요구에 부응할 일정 기간을 명확히 규정해야 한다. 누군가가 정의를 요청할 때마다 응답이 있을 것입니다 [64] . 잘 조직된 정부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큰 자선 및 서비스 조직 입니다 [65] . 입법권, 사법권, 민방위권, 경제무역권, 언어권, 문화권, 환경권, 개발권 등 지역에 유리한 모든 권한은 지역에 속해 시민의 참여를 촉진해야 한다. 국민의 대표는 효율적인 수사권을 갖는다 [66] .

[64] 화재, 응급의료, 수해, 풍재해, 지진, 무력진압, 강제실종, 전장구조 및 기타 재난지원의 경우 거리에 따라 구조대원의 도착예정시각을 공지하여야 한다. 사고현장. 지방선거에 참여하는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동안 현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정치적 의견을 제시해야 한다.

[65] 호주의 모범 소송 규칙을 참조하면, 모든 호주 정부 기관은 민법상 소송 당사자를 모범으로 삼을 의무가 있습니다.

[66] 잭인오피스(jack-in-office)는 모든 정치적 부패의 근원이다. 국민이 이양과 국민참여의 모범을 보일 수 있다는 헌법 제14조에 더해 각급 국민의 대표는 3인이 뭉치면 행정효력조사를 구성하고 탄핵소추권을 행사할 수 있다. 법.

제24조 헌법의 보증인 [ 영원한 평화의 제24법칙 ]

국제법은 최고입니다 [67] . 헌법 질서를 유지하고 소요를 방지하며 반역을 방지하기 위해 대통령, 국민 대표, 군인, 공직자, 교육자, 성직자 및 언론인은 모두 헌법 시행의 보증인입니다 . 헌법재판소의 동의를 얻어 법무장관은 국가 지도자의 위헌 행위를 기소하거나 체포할 수 있습니다 . 비전투 군사 행동이나 무력 진압이 시작되기 72시간 전에 의회의 승인을 얻어야 합니다. 대통령과 육해공군 총사령관은 중립을 지켜야 하며 총선거에서 투표권을 행사할 수 없다.

현재까지 명시적으로 국제법 을 준수하지만 기껏해야 국제법을 존중하는 국가 헌법은 없습니다. 독일 기본법 §25에 따르면 국제법은 국내법의 일부이며 국내법은 여전히 ​​국제법보다 우월합니다. 국제법을 준수하지 않는 것은 인간에게 중대한 해를 끼치는 것입니다.

제7장 사법검찰의 영원한 평화의 기준

제25조 사법검찰개혁 [ 영원한 평화의 제25법칙 ]

세계 규정을 준수합니다 . 헌법은 국민의 일반적 의지 [68] 이며, 국민은 누군가가 헌법을 위반했다고 직접 고발할 수 있습니다. 검찰은 외부적으로는 행정권을 통합하고 내부적으로는 사법권과 검찰권을 분리한다. 국가지도자가 인간을 파멸로 이끄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검찰청에는 준법감시부서 와 제도를 두어 국제법과 국내법을 준수하도록 하고 있다 .. 법무장관은 국제법을 위반한 범죄자를 체포하라는 명령을 내릴 권한이 있습니다. 군인 및 보안요원이 취임식 또는 승진식에서 취임 선서를 할 때에는 검사장이 부서한다. 국가보안법 재판관은 매년 직무교육을 받아야 한다 [69] .

[68] “헌법은 결정이어야 하며 헌법 제정 권력의 모든 행위는 반드시 명령이어야 한다.” (칼 슈미트, 독일 헌법학자, 헌법이론)

[69] 법무장관은 국제법을 위반한 글로벌 리더를 법에 따라 체포할 권한이 있다. 국가 안보를 담당하는 법원 판사는 매년 전문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제26조 사법 기소 제도의 개방 [ 영원한 평화의 제26법칙 ]

검찰권은 독립적으로 행사된다. 검찰총장은 국민이 직접 선출한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법무장관이 됩니다. 두 번째로 높은 득표수를 얻은 사람은 검찰 부통령이자 준법감시부 장관입니다 . 세 번째로 높은 득표수를 얻은 사람은 두 번째 검찰총장이자 감사부 장관이다 . 지방 검찰총장도 국민이 선출한다 [70] . 득표수에 따라 지검장 1명과 지검장 2명 을 기소합의부 구성. 검사는 불의를 감시하고 예방하며, 정의를 발견하고 추구해야 합니다. 재판의 모든 당사자는 수사가 종결되거나 변호가 종결되기 전에 검사 또는 판사를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70] 미국 헌법 초안 이후 200년 이상 동안 46개 이상의 주 법무 장관과 검사는 국민에 의해 선출되었으며 그들은절차적 정의.

제8장 사법심판의 영원한 평안의 기준

제27조 사법심판개혁 [ 영원한 평화의 제27법칙 ]

세계 정의의 위대한 확립 . 모든 법적 권한을 적용하는 데 있어 국제법이 우선합니다. 국제 사법 재판소의 사법 결정을 준수합니다. 보편적 가치와 헌법은 함께 가야 합니다 [71] . 보편적인 정의가 누군가에 의해 요구될 때, 응답 [72] 은 누군가를 돕기 위해 와야 합니다. 따라서 법무부 장관은 국민이 선출한다 [73]. 헌법재판관은 국민의 정의를 대표하고 인간의 정의를 위해 헌법을 해석하며, 그들의 판결이 가장 권위 있는 답변이며, 헌법재판관의 결정은 국민의 헌법재판권 행사로 간주된다. 헌법재판소 재판관의 절반은 5대륙에 걸쳐 다양한 국가 출신으로 종신 재직과 온전한 내국민대우를 누리고 있습니다.

[71] 이른바 '법'의 적용은 한 나라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가장 보편적인 개념으로 해석되어야 한다. 즉, 작은 사회에서 큰 사회로, 그다음에는 국가로, 나아가 세계로 나아가는 인간이 함께 산다는 관념의 공통된 산물이다. (Tanaka Kotaro, 일본 법학 교수, 세계법론)

[72] "국가의 가장 큰 죄는 게으름이다." (니콜로 마키아벨리, 이탈리아 정치가, The Prince) 정의는 사람들이 필요로 할 때 정부가 모든 탄원에 응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의는 국가 존재의 기본적 의미이다.

[73] "사법재판소의 완전한 독립성은 제한된 헌법에서 특별히 필수적입니다." (미국 건국의 아버지 알렉산더 해밀턴) 미국 헌법이 제정된 지 2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42개 이상의 주에서 판사는 국민이 선출했으며 실체적 정의에 대해 국민에게 직접 책임을 진다.

제28조  사법 심사 의 개시 [ 영원한 평화의 제28법칙 ]

헌법은 국가의 기본법이며 국민의 기본권력이다. 법을 행사하는 국가 의 권한 은 항상 영토의 주민들에게 귀속됩니다. 헌법의 가치는 보편적이며 국제적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헌법 기준 §13 및 §14는 99% 완전함). 국제법이나 헌법에 위배되는 행위를 배제한 뒤,  문제를 해결할 다른 해결책이 없다면 지구인은 비협조운동 [74] , 비폭력 저항 [75] 등 평화적 시위를 벌일 권리가 있다.

[74] 시민 불복종은 일반적으로 도덕적 양심에 따라 법률, 정책 또는 사회적 질병의 변화를 촉구할 목적으로 공개적이고 비폭력적인 방식으로 법을 위반하는 공개적이고 비폭력적인 행위로 간주됩니다.

[75] “형벌이 없는 법은 법이 아니며 항거권이 없는 헌법은 헌법이 아니다.” 위헌 위반은 물론 전 세계적인 조사 또는 저항의 대상이 됩니다. "이런 숭고한 생각을 품고 사는 나라는 이 세상에 영원히 존속할 것입니다." (미국 대통령 에이브러햄 링컨)

* 위에서 정한 조건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보충약관 및 효력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트 IV 보충 조항 및 그 효력

다양한 국가에서 자유롭게 예제를 추가하고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미국 을 예로 들어 보자

1. 미국이 민주주의를 주도하고 의회를 3당제로 바꿀 것을 권고한다: 상원은 1주 1단일투표, 득표수에 따라 상위 3인 선출(정당 불문) ), 주당 3명의 의원이 있고 상원 의석 수는 150석이 됩니다. 하원은 선거구를 인구별로 나누고 각 선거구의 선거인은 1표씩 투표하여 가장 선호하는 후보를 선출하며, 최다 득표율에 따라 상위 3명을 선출하고 하원 총 의석은 그대로 유지한다. 435. 모든 분쟁은 제3자에 의해 조정되고 판결될 수 있습니다.

2. 미국이 민주주의를 주도하고 대통령과 다른 선출직 지도자의 임기는 연장하되 연임의 고질병은 말소할 것을 권고한다. 현대 사회는 5년이면 충분할 정도로 상황이 급변하고 있으며, 8년은 공직을 맡을 수 없으며(예를 들어, 퇴임하는 대통령은 총리가 될 수 없다), 기본적인 이 기간 동안 급여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헌법 제8조).

파트 V 경과 및  보충 조항  ( 생략)

6부 부록: 헌법 기준과 모든 국가, 모든 법률 및 모든 종교의 천년 지혜 비교

1. "미국의 28개 건국 원칙"이 계속해서 발전하고 빛날 수 있는 도구로서의 28개 헌법 표준

2. UN과 20,000개 이상의 NGO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빛날 수 있는 도구로서의 헌법 표준

(1) 헌장과 유엔 헌장의 비교

(2) 유엔교육과학문화기구 헌법과 헌법기준의 비교

(3) 헌법 상의  기준과 UN 결의안 “영원한 평화를 이루다”  의 비교

(4) 유엔의 평화를 위한 규범인 세계인권선언과 헌법적 기준의 비교

(5) 유엔의 다른 평화 관련 선언과 헌법 기준의 비교

3. 각국 헌법의 헌법적 기준과 '헌법적 권력'의 비교

4. 헌법기준과 각국 헌법의 '투표권' 비교

(1) 스위스는 지난 100년 동안 중대국(인구 800만 이상) 중 1인당 국민소득이 세계에서 가장 높았고, 국민 1인당 매년 투표소에서 '9번' 투표했다.

나. 취리히 시민은 선거(연방/주/시/지역/지역사회 선거)에 참여하여 17가지 이상의 투표 유형을 가지고 총 92회(2003-2019)를 치렀으며, 연간 평균 5.41회의 선거가 투표되었습니다.

ii. 취리히 시민들은 국민투표(국가/주/지방/지역/지역사회 국민투표)에 참여했으며, 매년 평균 3.82건의 국민투표가 실시되었습니다.

iii. 스위스 전자 투표 시스템

(2) 캘리포니아(미국) 등 대국의 지방정부는 1인당 소득(인구 4000만 명)이 가장 높고, 시민 1인당 매년 투표소에서 '11번' 투표했다.

나. 주 수준 — 캘리포니아 주 선거

ii. 지방자치단체 — 로스앤젤레스 시 시민권 선거

iii. 미국 주에서는 유권자 식별을 위한 온라인 전자 등록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5. 헌법 기준과 각국 헌법의 '선거권' 비교

(1) 각국의 "정치 참여를 위한 언론의 자유로운 이용"과 헌법상의 기준 비교

(2) 각국의 "자유민주주의와 의무투표제 수호" 규범과 헌법기준의 비교

6. 헌법기준과 각국 헌법의 '인권' 비교

(1) 헌법상의 기준과 각국의 “인권문제는 세계의 내정”이라는 규범과의 비교

(2) 각국 헌법의 “국제법은 국내법보다 상위”라는 규범과 헌법기준의 비교

(3) 헌법적 기준과 각국의 "헌법적 보증인" 규범의 비교

7. 헌법기준과 각국 헌법의 '외국법 존중' 규범과의 비교

►헌법적 기준과 각국 헌법 비교 “인간의 존엄과 가치가 다른 나라에 하루도 뒤지지 않도록”

8. 헌법기준과 각국의 '사법' 헌법 비교

►여러 국가의 보편적 정의의 요구에 부응하는 "대법관"의 원천과 헌법적 기준의 비교

9. 헌법의 기준과 각국 헌법의 “국제법과 헌법에 위배되며, 누구나 저항할 권리가 있다”와 비교

►헌법적 기준과 각국의 헌법적 구제수단에 대한 "저항권/비협조권"의 규범과의 비교

10.  헌법기준과 각국 헌법의 '개혁개방' 비교

►각국의 "정치개혁개방과 법에 의한 각급 국가원수의 선거참가" 규범과 헌법기준 비교

11. 각국의 범세계적 법조공동체 구축에 있어 헌법적 기준과 입법권의 경합적 규범의 비교

12.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빛나는 도구로서 기독교(25억 추종자)를 홍보하는 것과 헌법 표준의 비교

(1)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빛나는 도구로서 3,500년 된 성경 구약과 헌법 표준의 비교

(2)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빛나는 도구로서 2,000년 된 성경 신약과 헌법 표준의 비교

(3) 지난 100년 동안 교황의 '세계 평화의 날 선언문'의 본질적 명제와 헌법적 기준의 비교

(4) 프란치스코 교황의 교황 ​​관보에 실린 약 4,000개 조항과 헌법 기준의 비교

13.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빛나는 도구로서의 헌법 기준과 이슬람(19억 추종자)의 비교

(1) 서기 609년 이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발광 도구로서 헌법 표준과 꾸란의 비교

(2) 서기 800년 이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빛나는 도구로서의 하디스와 헌법 표준의 비교

14.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빛나는 도구로서의 헌법적 기준과 힌두교의 베다(10억 추종자)와의 비교

15. 헌법적 기준과 불교의 비교 -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빛나는 도구로서의 티베트불교(5억 신도)

(1)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빛의 도구로서의 헌법과 대장경의 비교

(2) 관보와 티베트 불교 스님 달라이 라마 등 세계 평화를 위한 발광 도구와 헌법 기준의 비교

16.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빛나는 도구로서의 정교회 성경과 헌법 표준의 비교

(1)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빛나는 도구로서의 정교회 성경의 헌법적 기준과 구약성경의 비교

(2)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빛나는 도구로서의 정교회 성경의 신약성경과 헌법표준의 비교

17.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빛나는 도구로서 유대교의 토라와 헌법 표준의 비교

18. 헌법의 기준과 노벨평화상의 결정적 명제들의 비교

19. 자유와 민주주의를 공격하는 자유의 남용을 제재하는 여러 국가의 헌법 조항

20. 2008~2021년 민주주의 지수 통계(총 32개국)

21. 헌법의 기준은 개혁개방과 각종 정치제도의 평화적 발전을 위한 청사진이다.

(1) 헌법상의 기준과 대통령제 규정의 비교

(2) 헌법상의 기준과 준대통령제 규정의 비교

(3) 헌법상의 기준과 내각제 규정의 비교

(4) 헌법상의 기준과 국장제도의 규정의 비교

회사 소개

Thangka는 협회를 위해 14대 달라이 라마 성하가 서명했습니다.

활동 사진

인류영원평화체제 공동창시자 인센티브 및 포상

헌법 표준을 세계 언어 버전으로 번역

헌법기준을 주, 도, 지역, 시의 각 자치단체 언어로 번역

*기부 환영하며 자세한 주석 버전을 제공합니다. (중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 중 하드 카피 선택. 또는 기타 언어의 경우 전자 버전)